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옷] 가오리소매 셔츠 - 린넨
    봉틀이와 함께/옷 2019. 8. 5. 10:13
    #가오리소매 #린넨 #셔츠 #옷만들기

    평소 구독중인 패턴여왕님(https://www.youtube.com/channel/UCApX8N65iYFBxV9aRknwsnA

    빛의 속도로 올려주시는

    패턴과 봉재 강의에 따라

    내 치수대로 패턴 그리고 만든 가오리 소매셔츠

     

    패턴을 뜰때

    1. 옆선이 안맞았다

    - 앞판 옆선이 작아서 조금 늘려줬다

    2. 머리가 들어가야 하는데 빠듯하다.

    - 쌤의 조언대로 옆목을 0.5cm 파주었다

     

    사다놓은 린넨 원단으로 토욜밤에 재단하고

    일욜 밤에 봉재하고

     

    소매 길이가 팔꿈치에 애매하게 걸려서

    커프스 폭 줄이고

    쌤은 단추 2개 달았는데 나는 1개만

    단추구멍은 아직...

    쌤은 브이넥인데

    나는 라운드가 되버렸다..ㅎㅎ


    언제고 하나 만들어야지 했는데
    평소 즐겨보는 유투버
    패턴여왕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그리고 빛의 속도로 올려주시는 패턴과 봉재강의 
    나의 옷 하나 완성 
    패턴을 뜰때 
    1. 옆선이 안맞았다 - 앞판 옆선이 작아서 조금 늘려줬다 
    2. 머리가 들어가야 하는데 빠듯하다. - 쌤의 조언대로 옆 을 0.5cm 파주었다 
     
    사다놓은 린넨 원단으로 토욜밤에 재단하고 
    일욜 밤에 봉재한다 
     
    소매 길이가 팔꿈치에 애매하게 걸려서 
    커프스 폭 줄이고 단추는  1개만 
    단추구멍은 아직... 
     
    쌤은 브이넥인데 나는 라운드가 되버렸다..ㅎㅎ
    내 얼굴형에는 지금이 더 나은거 같다.
     

     

    반응형

    '봉틀이와 함께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 테일러드 린넨 셔츠  (0) 2019.10.04
    [옷] 린넨7부 셔츠 - 작은아이  (0) 2019.08.28
    [옷] 린넨 자켓 - 테일러드칼라  (0) 2019.07.17
    [옷] 라운드 셔츠  (0) 2019.07.16
    [옷] 티셔츠 - 엄마  (0) 2019.05.30
Designed by Tistory.